애기가 세상에 나온지 얼마되지 않아서 정신없어 보내다가 이제야 메일함을 열어서 읽어보고 답멜도 보내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한빛미디어 사이트에 들어가게 되었는데요, 신간쪽에 보니까 흥미로운 책이 보이더군요. 바로 아래 책입니다.



<성능을 100% 끌어내는 멀티코어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밍 - 출처 yes24>


제가 원래 멀티코어쪽에 흥미가 있어서 그런지 제목을 보고 저도 모르게 클릭을 했네요. ㅎㅎ 목차를 보니 나름대로 실용적인 주제를 다루고 있던데... 시간이 허락하면 한 권 구매해서 읽어보고 싶네요. ;) 혹시 나중에 읽게되면 서평을 올리겠습니다. ㅎㅎ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ps) 애기가 쭈주 달라고 보챌 시간이 다되었는데... 어찌 일어날 기미가 보이지 않는군요. ㅠㅠ 

     망했어요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