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이런 이야기를 하면 안 믿는 분들이 많겠지만… 저는 사실 책 읽는 걸 좋아합니다. 진짜예요… ㅠㅠ 물론 실제로 책을 읽은 건 얼마 안되지만 틈틈이 “책을 봐야지”하고 생각하고 가끔(?!) 행동에 옮기기도 합니다. 쿨럭..;; 그 중에서도 특히 스토리텔링 형태의 책을 좋아하는데요, 예를 들자면 성공한 사람들의 이야기(해커스: 세상을 바꾼 컴퓨터 천재들)나 어떤 프로젝트의 개발일지( 페르시아 왕자 : 개발일지 – 조던 매크너의 게임 개발기) 등이 있겠네요. ^^;;;


마침 연말이고하니 메일함을 정리하다가 우연히 한빛미디어에서 발신한 메일을 보게 됬는데요, 한빛 리얼타임 도서를 최대 30%까지 할인해준다고 되어있었습니다. @0@ 세상에~!! 사실 모니터 화면으로 읽는 책은 눈에 피로가 많이가서 PDF 형태의 이북을 좋아하지는 않는데요, 그래도 할인해준다니 바로 들어가봤습니다.


<출처 - 한빛미디어>


그리고 보고야 말았습니다~!!! 바로 이 책, RT:FM 두 번째 이야기: 프로그래머로 사는 법이 바로 그겁니다~!! 저자를 보니 자바스크립트 관련 서적으로 유명한 윤인성님부터 김현수님, 유영창님, 이고잉님, 명승은님, 이철혁님까지 국내에서 지명도가 높은 분들이 모여있더라구요. ㅠㅠ 이 분들이 모여서 RT:FM 이라는 행사를 진행하시고 행사에서 발표하신 내용들을 책으로 엮었다는데, 상당히 재미있게 봤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좋아하는 그런 이야기라서 그렇겠지만요. ^^;;;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네요 ㅎㅎ (그리고 이 책은 공짜라는 사실이 더... 매력인다는... 쿨럭..;;;)


다음 번 RT:FM 행사가 있다면 꼭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책을 읽다보니 모두가 꿈을 가지고 살아가는구나하는 생각이 들어서 기분이 좋았다는… ^^;;;


다들 2013년 마지막 날을 즐겁게 마무리하시고 희망 찬 새해를 맞으시길 바랍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