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진행 중인 GUI 시스템의 화면>
추석 연휴 때부터 이것 저것 일이 많아서 미친 듯이 달려왔더니 이제야 블로그에 한자 적어 올립니다. ㅠㅠ 아흑... 요즘 회사에서도 신경 쓸게 많다 보니 점점 작업시간이 줄어들어서 이러다가 큰일(?)나게 생겼네요 ㅠㅠ. 그래도 작업은 해야 하는지라 아침에 좀 무리해서 진행하고 있습니다(이러다 쓰러지는 게 아닌가 모르겠군요. 쿨럭..;;;)
그동안 아주 쉬운 알고리즘을 사용해서 GUI 시스템 작업을 했는데... 이제야 어느 정도 모양이 나와서 올려봅니다. ^^;;; 이제 조금만 더 있으면 바이너리 정도는 공개할 수 있는 퀄러티가 나오겠군요. 일단 윈도우 생성, 닫기, 선택/선택 해제, 이동 정도 구현된 상태입니다. 크기 변경이랑 화면을 좀더 효율적으로 그리는 부분은 좀더 진행되어야 할 수 있을 것 같군요. 아래는 지금까지 구현된 MINT64 OS의 구동 화면입니다. ;)
어휴... 이제 또 달려봐야겠네요. ㅠㅠ 다음 포스팅은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조만간(?) 다시 하나 올리겠습니다.
ps) 어휴... 이것 참... 언능 해야 될 텐데... 큰일이군요. ㅠㅠ
'OS Kernel > MINT64 OS' 카테고리의 다른 글
NASM 컴파일러로 SYSCALL과 SYSRET를 실행할 때 주의할 점... (11) | 2009.12.12 |
---|---|
[Milestone] MINT64 OS에 작업 표시줄과 시스템 모니터 태스크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리고 저 살아 있어요 ㅠㅠ (16) | 2009.11.12 |
[Milestone] 2D Graphic 라이브러리에 클리핑(Clipping)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6) | 2009.09.20 |
[Milestone] 코드로 구현된 MINT64 OS의 윈도우 프로토타입이 나왔습니다. ;) (4) | 2009.09.12 |
[Milestone] MINT64 OS의 GUI 프로토타입이 나왔습니다. ;) (10) | 2009.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