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고향에 잠시 다녀왔더니 그만 정신 없이 또 주말이 가고 말았습니다. 이런... ㅠㅠ 눈물이 나는군요. 그런 고로 하던 작업도 밀리고 해서 본의 아니게 살짝 블로그를 버려(?) 뒀습니다. ㅠㅠ 그것도 그럴 것이 지금 한참 지겨운 작업을 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바로~!!! MINT64 OS에 시리얼 포트 드라이버를 추가하는 작업입니다. 시리얼 포트 드라이버를 추가하는 이유는 파일 시스템도 생겼겠다 해서 외부에서 데이터를 밀어 주고 MINT64 OS에서 저장하기 위함입니다. 앞으로 GUI도 추가되고 할 건데... MINT64 OS에서 그림을 그릴 수는 없잖아요. ㅠㅠ 프로그램도 힘든데 그림까지 그리고 싶지는 않거든요. ㅠㅠ


아아~ 역시나 예전에 만들어 놨던 코드를 옮기면서 보고 있는데, 디바이스 드라이버를 만드는 작업은 참 지루하군요. 만들 때마다 새로워서 스펙을 뒤져 가며 작업하다 보니 점점 진도는 느리기만 하고... 여튼 죽을 맛입니다. ㅎㅎ 그래도 이번 것만 추가하면 이제 멀티 코어 부분으로 진입할 예정이라 끙끙 거리면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크윽... 이번 주만 어떻게든 버티면 다음 주부터는 좀 재미나겠군요. ;)


늦은 밤에 작업하다가 제가 살아 있다는 것을 알리려고 한자 적었습니다. ㅎㅎ 밤이 많이 늦었군요. 언능 자야겠습니다. 그럼 다들 좋은 밤 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