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FAT 파일 시스템을 그대로 쓸까 하다가 FAT 파일 시스템을 좀 축소해서 아주 간단한 파일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덕분에(?) 시간은 더 많이 걸리고 기능은 더 빈약(?)해졌군요. ㅠㅠ

예전부터 제가 만든 OS에서만 사용하는 독특한 파일 시스템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제서야 겨우 만들었네요. ^^;;; 사실  FAT 파일 시스템에서 다 추려 내고 뼈대만 남긴 것 뿐이지만... 그래도 나름 뿌듯하다는... ㅠㅠ

일단 오늘은 밤이 좀 늦었으니 자세한 내용은 내일 포스팅 하겠습니다. 아아~ 무지 피곤하네요. ㅎㅎ 요즘 체력도 거의 다 떨어졌는데... 내일은 좀 문제가 있겠군요. ㅠㅠ 아흑 ㅠㅠ

그럼 다들 좋은 밤 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