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역시나 열심히 NDS용 그래픽 라이브러리를 손보다가 문득 지난번에 만들어 놓은 고속 복사 함수를 적용시켜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어서 LDMIA, STMIA 함수를 이용해서 메모리를 전송하는 소스를 넣어봤다.
LCD의 해상도고 256 * 192 이고 한 점이 2Byte로 구성되므로 총 98304 Byte, 즉 96 KByte가 되는데 이것을 memcpy()로 복사하니 대략 7 ~ 8 ms 정도가 걸렸다.
이것을 내가 만든 함수로 교체하니 4 ms 로 줄어들었다. @0@)/~
덕분에 약간의 속도 향상이... ㅜ_ㅜ...
아아~ 아직 죽지 않았어.. ㅜ_ㅜ....
'NDS 홈브루(Homebr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NDS] 앗싸~ Helix mp3 decoder 소스를 이용해서 빌드 성공 @0@ (0) | 2007.10.10 |
---|---|
[NDS] 윈도우 라이브러리를 이용한 File Explorer 프로토 타입 완성 (0) | 2007.10.04 |
[NDS] 윈도우 라이브러리 0.2 버전 (0) | 2007.09.30 |
[NDS] 윈도우 라이브러리 프로토타입 0.1 버전 (0) | 2007.09.29 |
[NDS] GCC의 Optimazation 지옥... (0) | 2007.09.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