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의 윈도우 라이브러리를 손보려고 코드를 고치다가...
얼래... 잘되던 코드가 안되는 문제를 발견했다.
한참을 디버깅하다가... 코드의 순서를 살짝 바꾸니 이상한 데이터가 덤프되는 것을 발견하고...
Optimazation 할때 스택쪽에 문제가 생기거나 Register를 잘못 사용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추측...
옵션을 O2에서 O1으로 낮춘 다음 전부 다시 컴파일하여 실행하니....
아무 문제 없이 실행되었다 @0@)/!!!!!
이런... ㅜ_ㅜ... 내 시간 돌려도.. ㅜ_ㅜ
얼래... 잘되던 코드가 안되는 문제를 발견했다.
한참을 디버깅하다가... 코드의 순서를 살짝 바꾸니 이상한 데이터가 덤프되는 것을 발견하고...
Optimazation 할때 스택쪽에 문제가 생기거나 Register를 잘못 사용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추측...
옵션을 O2에서 O1으로 낮춘 다음 전부 다시 컴파일하여 실행하니....
아무 문제 없이 실행되었다 @0@)/!!!!!
이런... ㅜ_ㅜ... 내 시간 돌려도.. ㅜ_ㅜ
'NDS 홈브루(Homebr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NDS] 윈도우 라이브러리 0.2 버전 (0) | 2007.09.30 |
---|---|
[NDS] 윈도우 라이브러리 프로토타입 0.1 버전 (0) | 2007.09.29 |
[NDS] NDS 확장팩이 나왔다!! 3 in 1 Expansion Pack for EZ-Flash (2) | 2007.09.27 |
[NDS] 완전히 해결된듯 했던 NDS의 터치스크린 튀는 문제가... ㅜ_ㅜ (0) | 2007.09.21 |
[NDS] NDS의 세부적인 Power Control은 ARM7을 통해서 해야하는구나... (0) | 2007.04.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