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8. 15. 18:40
     

옛날부터 이것 저것 만들기를 좋아해서, 저도 쓸만한 물건이 있으면 버리지 않고 다른 용도로 활용하는 편인데... 그래서 DIY 가구쪽에도 관심이 좀 있습니다. ^^;;; 오늘 아무 생각 없이 Naver에 들어갔었는데... 헉... 이게 왠일입니까? 예쁜 창문틀을 손수 만드신 분이 있더라구요 @0@)-b 깜짝 놀랐습니다. 침대 프레임까지 다 같이 만드셨던데... 헐... ㅠㅠ

주인공은 바로 이분입니다. ㅠㅠ)-b 진짜 쵝오 더군요. 어흑... 나중에 큰 집으로 이사가면 저도 한번 만들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주 잘 만드셨더군요. ;)

세니의 로뎀나무 그늘아래
http://blog.naver.com/fograin91/130034752576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구경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

ps) 헐... 역시나... 한 2주만에 적는 글이군요. ㅡ_ㅡa... 이건 뭐... 점점 잠수 기간이 길어지는듯... ㅠㅠ

Android App

Posted by 호기심 많은 kkamagui(까마귀, 한승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