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4. 16. 22:53
     

 낮에는 회사에서 일하고 밤에는 이것저것 파보느라 잠이 점점 부족해지고 있습니다. 이것저것해보는 것이 취미인지라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그래도 살아야 하기에 묘안을 냈습니다(코피가 나요 ㅜ_ㅜ).

 블로그에 어느 분이 8시간만에 완성된 프로그램을 만드는 일을 하시던데, 거기에 착안해서 "하루에 1시간"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컴퓨터를 키면 프로그래밍을 하던지, 글을 일던지 간에 항상 약간의 미련때문에 시간을 계속 넘기게 됩니다. 특히 프로그래머의 습성(?)이 그러하듯, 흐름이 끊기면 회복하기 힘들기 때문에 어떻게든 마무리를 하려 들지요.

 그래서 제가 생각한 것은 1시간안에 끝낼 수 있는 분량을 잡거나, 아니면 1시간이 거의 다 되면 되면 일단락 지을 수 있는 상태를 만드는 것입니다. 즉 최대한 집중해서 빨리 만들거나, 그렇지 못하다면 빨리 정리를 해놓는 것이지요. ;)

 자꾸 건강이 안좋아져서 생각 끝에 나온 방안인데, 지금 생각하기에는 나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열심히 실천해서 잠을 좀 챙기고 건강도 좀 챙겨야지요. ㅎㅎ 어이쿠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이 거의 1시간의 끝자락이군요. 어여 마무리를 해야겠습니다.
 
 그럼 좋은 밤 보내시고 잠은 꼭 챙겨자시길~ ;)



Android App

Posted by 호기심 많은 kkamagui(까마귀, 한승훈)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dynamicbu.egloos.com BlogIcon 뿌.. 2008.04.17 21: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지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