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꾸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구매해주신 덕분에 "64비트 멀티코어 OS 원리와 구조"가 3쇄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현재 yes24를 비롯한 주요 서점에 일시 품절로 나와있는 것으로 보아, 열심히 찍고 있는 듯 하고 아직 서점에는 풀리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그동안에 제보해주신 오탈자가 모두 반영된 버전을 만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예전에 한동훈 편집자님께서 1쇄만 다 팔려도 괜찮은 거라고 말씀하신게 엊그제 같은 데 벌써 6년이나 지났네요. 6년이 지나는 동안 많은 부분이 바뀌어서 버전업이 필요한 부분도 많은데, 마음 같아서는 개정판에 도전하고 싶지만... 제 마음대로 할 수 있는 부분이 아니기에 언제쯤 가능할런지 시기만 보고 있습니다. ^^;;;;


한동훈 편집자님 뒤를 이어 한없이 부족한 책을 보살펴 주고 계신 송성근 팀장님과 최현우 편집자님께도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두 분이서 도와주신 덕분에 꾸준히 팔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책을 쓰기로 마음을 먹은 시점이 지금처럼 시원한 바람이 부는 초가을이었습니다. 항상 이맘때가 되면 자신에게 부끄럼이 없는지 되돌아 보게 되는데요, 오늘의 나는 어제의 나보다 한 발자국 더 나아가야 한다는 좌우명 때문인 것 같습니다.


사실 올 해 초부터 혼란한 시기가 이어지고 있어서 고민이 많았는데요, 어제의 나보다 더 나아가기 위해서 새로운 도전을 해볼까 생각 중입니다. 육아 때문에 힘들긴 하겠지만 문득 지금이 적기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어느정도 완성이 되면 공개할 날이 올 것 같습니다. ^^;;; 육아 고행에서 좀 자유로워지면 탄력이 붙을 것 같긴한데... 당분간은 시간이 부족해서 거북이처럼 진행해야 할 것 같네요.


늦은 밤, 이제야 겨우 여유가 생겨 감사의 글을 남깁니다. 아마 근래에 쓴 글 중에 가장 긴 글이 아닌가 싶네요. 부족한 책이지만 구매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