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흑... 이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습니다. ㅜ_ㅜ)-b 쌩판 모르는 상태로 HID 드라이버를 손보기 시작해서 키보드와 마우스를 생성하기까지 한참 걸렸고, 보안 프로그램에 걸려서 이걸 피해 가는데 또 한참 걸렸네요.

 ㅜ_ㅜ 아아~ 진짜 ㅡ_ㅡa... 간단히 쓸 수 있는 API를 막아놔서 다른 방법을 찾는다고 고생했습니다.  ㅜ_ㅜ 제가 아는 범위에서 테스트 안해본 케이스가 거의 없을 정도로 오만가지를 다 썼는데... 결국 간단한 아이디어로 해결... ^^;;; 그것도 놀다가 깜짝 떠올라서... ㅎㅎㅎ(역시 인생은 타이밍~!!!). 아이디어는 어쩔 수 없이 비공개... 왠지 하면 큰일날듯해서 ^^;;;;;

 가상 HID 드라이버가 HID miniport 드라이버이다 보니 이것저것 제약사항이 많더군요. 뭐 하나 제대로 할 수 있는 것도 없고... 툭하면 재부팅되기 일수이고... 평일 저녁시간과 주말 일부를 올인해서 겨우 해결했습니다. 방금 테스트했는데 큰 문제가 없는 것 같네요. ^^)/~~~

 이제 더러워진 드라이버 코드를 좀 정리하고, 약간 테스트만 더하면 끝날 것 같습니다. 어휴~ 이번 주는 따로 스케줄이 있어서 내일 말고는 시간이 없을 듯한데, 내일 저녁에 완전히 끝내 놓야겠군요. ^^;;;; 어휴... 죽는 줄 알았습니다. 어휴~ 진짜... @0@)/~!!!

 덕분에 HID에 대해서 공부 한번 제대로 했습니다(정말? ㅡ_ㅡa..). 역시 DDK만한게 없군요. 최고입니다. ㅎㅎ DDK 만세~~
 그럼 다들 좋은 밤 되세요 ;)

ps) 이런... ㅡ_ㅡa... 한쪽은 또 다른 수를 써놓았군요. ㅡ_ㅡ;;; 좀 더 파봐야 할 것 같습니다. ㅜ_ㅜ 아우~ 진짜... ㅜ_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