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럭.. 오늘 DSP의 실수연산이 정수연산보다 느리길래 단순히 실수 연산이 굉장히 느리다고 생각하고 있었다. 그런데... 오늘 같은 실수 연산을 ARM쪽에서 수행한 결과...

30배 정도 ARM이 클럭을 더 먹었다. @0@/~~ 쿨럭.. 이게 무슨일인지...
물론 ARM쪽에 하드웨어 가속 같은건 하나도 사용하고 있지 않았기때문에 정확한 테스트가 안되었을지는 모르겠지만 굉장한 클럭 소모였다.

음냥 그렇다면 DSP쪽에서의 실수연산은 나름대로 최적화된 Built in 함수를 이용해서 수행하고 있으니, 속도의 향상을 꾀할려면 얍삽 코드를 삽입하여 계산하는 수 밖에 없다는 것인데... 참으로 막막하다...

이를 어찌해야 좋을까나?? ㅡ0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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