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제가 사용하는 디자이어입니다. ㅎㅎ 출처-HTC 사이트> 

얼마 전에 HTC에서 나온 디자이어를 구매한 뒤로 생활 패턴이 확~!! 바뀌었습니다. 휴대폰을 24시간 손에서 놓지 않는 건 기본이구요, 무선 인터넷 덕에 필요한 건 그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으니 일 처리도 더 빨라진 것 같습니다. 특히 출근 시간이나 퇴근시간, 그리고 중간 중간에 짬나는 시간을 활용해서 폰으로 책도 좀 보고하니 정말 환상적입니다. ㅠㅠ 이건 정말 써본 사람들만 알 것 같아요. 예전에 디자이어 없었을 때는 어떻게 살았는지 상상도 안되는군요. ㅠㅠ

어제는 와이프 친구들이 서울에 놀러온다고 해서 와이프를 에스코트하러 갔다 왔는데, 약 5시간 동안을 디자이어로 웹서핑 + 독서 + 음악감상 + 작업 등등을 했습니다. 폰이 없었더라면 정말 어떻게 시간을 보냈을지… ㅠㅠ

와이프랑 새벽에 집에 와서 오니 갑자기 공각 기동대의 한 장면이 생각나더군요. 다들 온라인에 뇌가 연결되어 있어서 필요한 정보를 바로 바로 얻을 수 있던 그 장면~!!! 스마트폰 덕분에 온라인에 항상 연결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앞으로 점점 더 스마트폰이 발전할텐데… 세상이 어떻게 변할지 완전 궁금하네요. 문명의 이기를 더 많이 누릴 수 있도록 총알(?)을 두둑히 장전해놔야겠습니다. >ㅁ<)-b~!! 스마트폰 만세~!!!

ps) 디자이어는 멀티 터치 문제만 없으면 참 좋았을텐데… 약간 아쉽네요.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