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 너무 신납니다. ^^)-b 또 즐거운 주말이군요. ㅎㅎ 이번 주는 MINT64 OS에 동적 메모리 할당 & 해제 기능을 넣고 있는데, 역시나 주중에 주식 때문에 거의 작업을 못해서 주말 내내 짱 박혀 작업할 것 같습니다. >ㅁ<)-b 밖에 나갈 시간도 없지만 괜시리 주말이라 설례는군요(그러고 보니 회사 가는 날보다 더 빡신듯... ^^;;;;)

이번 주 투자 현황을 굳이 표현한다면....

난~~ 계속 오를 것 같았던 주식은 살살 떨어지고 있고~ 유상 증자니 하는 소리가 들릴 뿐이고~ 그냥 엄마가 보고 싶고~ ㅠㅠ 작업은 밀려서 당장 내일이 안보일 뿐이고~!!! 

대략 이런 상황이네요. ㅎㅎ 정말 주식처럼 깜깜한 주말입니다. ㅎㅎ

에혀~ 그래도 열심히 해야지 어떻게 하겠습니다. ㅎㅎ그나마 성격 하나는 낙천적이라 다행인 듯 하군요. ^^;;; 이번 주말에도 Milestone 하나 올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

그럼 다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