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kamagui 입니다. ;) 새해가 되어 처음으로 하는 포스팅이군요. 그간 일이 좀 있어서, 일도 좀 하고(휴가인데 말이죠... ㅠㅠ) 코드 정리 작업을 병행하다 보니 이제서야 하나 올립니다. ㅎㅎ 아우 휴가를 정신 없이 보냈네요. 그나마 위로 일찍 올라 왔으니 이 정도는 한 것 같습니다. 계속 밑에 있었다면 아마... GG ㅠㅠ

이제 월요일이 되면 다시 회사로 가야 하는 데... 끔찍하군요. 어디 짱 박혀서 하고 싶은 것만 하고 살 수는 없을까 심히 고려 중입니다. 나이라도 어리면 과감히 퇴사하고 다른 것에 뛰어들어 볼 텐데... 좀 있으면 꺾인 환갑이라 그럴 수도 없네요. ^^;;;; 그냥 회사 다니면서 잠 좀 줄여 이것 저것 하는 정도 밖에는.... 그나마 졸졸하던 칼퇴도 이번 달부터는 힘들듯... ㅠㅠ (아아~ 이거 난 언제 자라는 말이냐... ㅠㅠ)

위에 그림은 새로 정리해서 만든 MINT64 OS의 스크린 샷입니다. 점점 소스 공개가 불투명해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런 스크린샷을 올리는 게 과연 옳은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개발 기록을 남긴다는 차원에서 꾸준히 올리고 있습니다. 어찌됐던 빨리 마무리 되었으면 좋겠는데... 점점 알 수가 없네요. ㅠㅠ

앗... 벌써 시간이 이렇게... 일단 자야겠습니다. ^^;;; 다들 좋은 밤 되시고... 아 아니구나... 좋은 아침 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