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 이번 내용에 대한 정리는 지난 주부터 시작했는데, 이것 저것 일이 많아서 진도가 굉장히 안 나가는군요. ㅠㅠ 특히 온 주말을 디버깅에 투자했더니 더 그런 것 같습니다. ㅎㅎ 사실 한번 만들었던 걸 다시 만들려니 더 진도가 안 나가는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드디어 기나긴 어셈블리어의 늪을 빠져 나와 C 코드로 접어들었습니다. 이제 대부분의 작업을 C 코드로 할 수 있겠군요. ㅎㅎ 물론 중간 중간에 꼭~!!! 어셈블리어로 처리해야 하는 부분이 있어서 완전히 빠져 나왔다고 보기는 어렵지만, 어찌되었든 C 코드를 쓸 수 있다는 데 의의가 있으니... ^^;;;

아흙...회식에서 술을 좀 퍼먹고 왔더니, 체력이 거의 바닥입니다. ㅎㅎ 자면서 코딩해서 내일 다시 뒤집어 엎는 게 아닌가 슬슬 걱정이 되는군요. 일단 뭐 대충 이만하면 됐으니 그만 자야겠습니다.

다들 좋은 밤 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