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는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주체하지 못하고 포스트잇에 마구 적었다가, 집에오면 옮겨적는 일을 계속 반복했습니다. 회사의 보안이 나름대로 엄격해서 외부로 나가는 트래픽은 모두 감시하고 있거든요. ^^;;; 그래서 회사에서는 블로그에 글을 안씁니다. 혹시나 자기들꺼라고 우길까봐... ㅎㅎ 어찌 키운 보물인데 말이지요 ㅎㅎ

 그래서 고민 끝에 me2day에 가입했습니다. 한줄로 글을 남기게 되어있어 아이디어를 저장하는데 좋고, 또 복잡한 과정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더라구요. 한가지 단점이라면 글이 전부 공개라서... ㅡ_ㅡa... 깊숙한 내용까지는 남길 수 없다는 것이... ㅎㅎ

 하지만... 오늘 하루동안 me2day를 써보니 웹에 자꾸 들락거려야되서 약간 불편하더군요. 뭔가 웹페이지도 좀 부실해 보이고... 그래서 어플리케이션을 찾아봤습니다. 그러다가 딱 걸린 것이 me2dayDC(http://me2day.net/me2/app) 입니다. 웹 페이지를 예쁘게 가공해서 보여주고 속도도 괜찮더군요. ;) Adobe에서 만든 AIR 라는 Framework를 사용하던데 시간나면 한번 봐야겠습니다. ㅎㅎ

 아우~ 이제 포스트잇을 쓰는 불편함이 많이 줄겠군요. 그리고 포스트잇과 함께 아이디어를 잃어버릴 일도 없을 것 같구요 ~ ^^)~ ㅎㅎ 이렇게 또 한번 업그레이드~!!!

 me2day 만세~ >ㅁ<)/~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