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책 "64비트 멀티코어 OS 원리와 구조"가 나온지도 벌써 3달이 다되어 가는군요. ^^ 부족한 책이지만 많은 분들이 구매해주신 덕분에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물론 손익 분기점까지는 아직 멀었지만 말입니다 ㅠㅠ).

<64비트 멀티코어 OS 원리와 구조>



책의 내용 중에서 가장 많이 질문 받는 내용 중에 두 가지가 초반에 환경 구축할 때 크로스 컴파일러를 만드는 과정과 QEMU 0.10.4 버전을 어디서 구하는가 하는 것입니다. ^^;;; 그래서 얼마전에 Cygwin 최신 버전으로 64비트 크로스 컴파일러를 만드는 글(http://kkamagui.tistory.com/762)을 올렸습니다.

이번에는 QEMU 0.10.4 버전을 어디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인데... 가장 간단한 방법은 여기에 올려드린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것입니다. ^^;;; QEMU 0.10.4 버전은 제가 MINT64 OS를 만들기 시작할 때 쓰던 버전이라... 지금은 구하기가 힘들기 때문이지요.


QEMU에 최신 OS를 설치하려면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시는게 아무래도 이득이겠지만, MINT64 OS를 실습하는데는 0.10.4 버전을 사용하시는 것이 정신의 평화와 안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 ^^;;;;

그럼 즐거운 OS 프로그래밍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