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디어 그렇게 기다리던 "64비트 멀티코어 OS 원리와 구조"가 제 손에 들어왔습니다. ㅠㅠ 지금까지 A3 용지에 출력된 것만 보다가, 이렇게 책으로 제본된 것을 보니 왠지 울컥(?) 하더군요. ㅠㅠ 그래서 뭔가 저질러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출간 기념 이벤트를 하기로 했습니다. ^^)/~ 

<64비트 멀티코어 OS 원리와 구조의 실물 사진>


이벤트 응모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오늘부터 배송이 시작되었다고 하니 빠르면 내일부터 책을 받으실 겁니다. 그러면...

책을 받았다는 인증 사진을 찍어 저에게 메일(mint64os@gmail.com)로 보내시거나, 블로그에 올리시고 제가 볼 수 있게 이 글(http://jsandroidapp.cafe24.com/xe/216)의 댓글로 링크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제가 정확히 7월 31일에 랜덤(?)으로 추첨하여 공정하게 1분을 뽑아 소정의 선물을 드릴까합니다. ^^)/~
(7월 31일 자정에 추첨하겠습니다. ^^;;;)

선물은 책을 보시는데 꼭 필요한 것으로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응모 부탁드립니다. ^^

ps) 실제로 보니 책이 정말 잘 나왔네요. 분량이 많아서 내심 걱정했는데, 내용도 알맞게 잘 편집된 것 같습니다. 아주 마음에 쏙~!! 드는군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