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있으면 할머니 댁에 가야함에도 불구하고 일정이 좀 밀린지라 미친듯이 작업했습니다(그것도 설날 새벽에 이 짓을..~!!! ㅠㅠ). 그 결과~!!! 일단 목표치까지는 완성했습니다. ;) 아우 이거 원 노가다가 아주 장난이 아니군요. 그리고 생각 난 김에 MileStone 성 글에는 앞에 [MileStone]을 달기로 했습니다.

예전에 한번 달았다가 별로 효용이 없어서 블로그를 옮기면서 안달았는데... 글을 검색하려니 태그로 검색하는 것 보다는 제목으로 검색하는게 더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겟지만, 일단 다는 걸로 했습니다.

[MileStone]을 달려고 글을 찾던 도중... 64bit로 최초로 전환해서 올렸던 글을 봤습니다. 작년 7월이더군요. 허허... 그후 가능성을 검토하기 위해 한 3개월 투자해서 GUI까지 후딱 만들고 지금 2번째 만들고 있는 건데... 그간 고생이 참 많았던 것 같습니다. ㅠㅠ 수많은 가상 머신들을 테스트하며 무료로 쓸 수 있고 멀티 코어까지 지원하는 놈을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개발 환경은 또 왜이렇게 구축하기가 힘든건지... 지금 생각하면 눈물이 앞을 가립니다. ㅠㅠ

어쨋거나 지금은 검증까지 완료된 상태니 다시 그런 고생은 안하겠지요. ;) 옛날 글을 보니 감회가 새로워서 한자 끄적거려 봅니다. ㅎㅎ

이크~ 더 늦기 전에 이만 자야겠군요. 다들 떡국 많이 드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