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윽.. 얼마전까지만해도 실수 연산 속도만 높이면 해결될꺼라고 생각했던 문제가, 오늘 적용해보니 문제 해결에는 크게 도움이 되지 못했다. 약간의 속도 향상은 있었지만, 워낙 Floating Point Unit을 가지고 있는 놈들에 비해서 실수 연산 속도가 차이가 나니까 커버가 영 어려웠다.

으음.. 방법이 없을까나... 선배가 웹을 뒤지던 중에 fixed Point DSP를 이용해서 Real Time MP3 Player를 구현했다는 중국인( 추측.. ㅡ0ㅡ;; ) 의 석사 논문을 구했는데, 이게 아주 예술이다. Decoding 하는데 사용하는 알고리즘을 수학적 기법을 용해서 좀더 나은 알고리즘으로 구현했다는거 같던데, 그걸 어셈코드로 작성을 했다고 나와있공.. ㅡ_ㅡ;;;;

난 수학적으로 풀어낼 능력도, 어셈코드를 작성할 능력도 아직 안되는데...
더욱 큰 문제는 소스가 없다는 것이다. 크헉.. 몬산다... ㅡ0ㅠ/~~
아아.. 어찌하란 말이냐아아아아...

정말 아찔하지 않을 수 없다.
에궁.. 갈길이 멀구나... 멀어.. ㅡ0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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