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까마굽니다 (__)
어제 밤새 노가다를 하여 GUI Application을 하나 만들어내고..그 기쁨으로 V*Ware에서 실행하던 중... 느린속도에 답답함을 느꼈습니다..헐..

그래서 번득 생각난 것이"그래..!! 요걸 실제로 부팅해서 실행해 보는거야.."
참고로 제 PC는 파티션 두개가 모두 FAT32로 포멧되어 있기 땜시롱 플로피에 커널을옮겨서 부팅만 하면 언제든지 하드의 내용을 읽을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뭐... 플로피에 옮겨서 부팅하던중, 플로피에 잘못 써졌는지 처음에 부팅이되지 않더군요..
 
그래서 아무 생각없이 다시 커널을 플로피에 옮긴다음 재부팅을 했더랬지요. 이번엔 정상적이었습니다. 앗쌀~을 외치며 mount 되어있는 제 노트북 하드에 접근하는거 까지는 좋았는데... 문제는 Application을 읽어야 하므로, 파일을 read 하는 순간... 문제는 터졌더랬죠.

Read 하고난 뒤에 파일이 온데간데 없고, root directory의 젤 첫번째 부분이링크되어 물려있었던 것이었답니다. 헑...다행히 루프로 물려져 있지 않아서... 그 파일만 사라지고, 마치 바로가기가 주욱 생긴것처럼 요상한 모양을 띠게 되었지만, 여튼 일단 수숩... 몇번반복하니 하드가 난장판이 되더군요.

그래서 새로 OS를 깔고 했는데, 원래 윈도우 2000을 사용하다가 오늘 XP로 업글을 한판... 근데... 무쟈게 느립니다. ㅡ_ㅡ;;; 뭐.. 덕분에 버그 한마리를 또 잡았지만...값비싼 댓가를 치르게 되었네요... 아직 윈도우 업데이트하는 중... 당체 이놈은 언제까지 할라고 하는건지... 원... 쩝쩝... 그래도 새로 만든 GUI Application이 GUI manager와 맞물려서 크게 무리없이 돌아가는걸 보니, 나름대로 좀 흐뭇하군요. 이걸로 위안이나 삼아야 겠습니다. 크하하핫. >_<

 그럼 다들 좋은하루 되세요 (__)

+ Recent posts